문선명 선생 말씀: 육천년 역사는 한 명의 남성을 찾아 나온 역사였다.

 * 지금까지의 6천 년 역사를 두고 볼 때에 그것은 남자를 찾는 역사였습니다. 남자를 찾아온 것입니다. '''남자로 말미암아 여자가 복귀되기 때문입니다.''' 창조할 때도 남자를 창조한 후에 여자를 창조하였기 때문에 이것은 어쩔 수 없는 것입니다. 역사의 원칙은 변함없는 것입니다.(축 2:1:1)

 * 사실 창조하기 전에는 아들밖에 몰랐습니다. 하나님의 복귀섭리는 아들을 찾아 나오는 일입니다. '''아들만 찾으면 딸은 자연히 나오는 것입니다.''' 땅은 여자를 상징하는 것이요, 하늘은 남자를 상징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수님은 남자 상징이고 출처는 하늘이며, 땅의 선지(先知)들은 신부 상징이며 출처는 땅입니다.(중략) '''아들 되시는 주님만 오시면, 해와가 아담의 갈비뼈를 통해서 만들어졌듯이 딸은 자연히 만들어지는 것입니다.'''(선 018-246)

 * 지금까지의 6천년 역사는 하나님의 사랑에 접붙임 받을 수 있는 남성을 찾는 복귀역사였습니다.(중략)지금까지의 역사는 표본적인 하나의 남성을 찾아 나온 것입니다.(선 021-144)

 * 지금까지 하나님께서 찾아 나온 역사는 어떠한 역사냐 하면, 하나의 참된 남성, 하나의 참된 아들로서 올바른 자리에 설 수 있는 그 아들을 찾아 나온 것입니다. 그 아들을 표준하고 지금까지 역사해 나온 것입니다.(선 068-301)

 * 선의 세계를 만들기 위해(중략) 가정이 이루어지기 전에 한 사람이 있어야 됩니다. 그 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남자입니다.」 남자가 없었다면 여자는 생겨날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의 복귀섭리역사는 어떠한 역사였습니까? '''하나의 여자를 찾는 역사가 아니고 하나의 남자를 찾는 역사였습니다.'''(선 030-210)

 * 지금까지 6천년의 역사는 누구를 찾기 위한 역사냐? 한 개인을 찾기 위한 역사입니다. 개인 가운데서도 누구? '''남자 한 사람을 찾기 위해서 지금까지 하나님이 수고의 대가를''' 치러 나온 역사인 것입니다.(선 044-044)

 * 하나님이(중략) 무엇 때문에 세계 판도를 기독교 문화권을 중심삼고 세웠겠느냐 이거에요. 메시아 때문입니다. 오직 한 분 메시아 맞기 위해서예요. 딱 한 길 밖에 없어요.(선 201-071)

 * 지금까지 복귀역사의 목적이 아담 하나를 세우는 것이기 때문에(중략) 하나의 완성격 남성 앞에 어머니를 연결시키는 놀음을 하는 기간이 7년 노정입니다.(선 075-008)

 * 7년노정은 무엇이냐? 그것은 어머니 한 분을 찾는 것입니다. 아담을 보내서, 즉 아담을 재창조한 후에 그를 통해서 어머니 한 분을 찾자는 것입니다. 본래 하나님이 아담을 창조한 후에 아담을 위주로 해와를 만들었기 때문에, 재창조에 있어서도 아담을 보내서 그를 통해 해와를 찾는 것입니다. 즉 어머니를 찾아 세우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 이 7년노정 동안 어머님이 사탄세계의 참소조건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길을 가게 한 것입니다.(중략) 그러려면 선생님에게 절대 순종해야 하고 절대 복종해야 하며, 언제나 선생님 뒤에 그림자와 같이 따라다녀야 합니다. '''(한학자가) 제멋대로 왔다갔다하다가는 사탄의 침범을 받는다는 것입니다.'''(선 017-319)

 * 남자가 역사적 사명을 짊어졌기 때문에 지금까지 전쟁에서 남자가 다 죽어 왔던 것입니다. 그걸 볼 때 하나님이 머리가 좋다고 하는 것을 선생님은 생각한다구요. 여자를 내세웠다면 거 어떻게 되었겠어요? 그러니까 통일교회도 그렇다구요. 통일교회도 진짜 싸움할 때가 되게 되면 남자를 내세워야 된다 이거예요.(선 067-091)

 * 이 세계를 이끌어 갈 주인은 누구냐? 이 세계의 주인은 하나님의 독생자이신 만왕의 왕입니다.(훈교경上-8)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2023.5.9 천정궁 조찬 지도자 모임 말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