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선명 선생 말씀: 참어머님 독생녀 혈통에 관하여

  * '''독생녀는 어디 있어요? 타락한 간나에요, 타락한 간나.''' 여자를 대해서 간나라고 하지요?(선집 394권-036쪽)

 * 하나님은 제2이스라엘권 내에 있는 '''세계의 어느 나라를 막론하고 제일 잘 믿는 신도들을 중심으로 특등 신부를 찾고 계시는 것입니다.''' 그 신부를 찾아 나온 것이 예수님 이후의 2천년 역사인 것입니다.(선 019-163)

 * 여자들 뭐뭐…. 3대가 연결됐어, 3대. '''할머니, 어머니, 딸, 3대가 독녀입니다.''' 그런 가정'''들'''이 있다구요. '''몇 가정 있어 가지고''' 그런 준비를 다 시켰다구요. 그 여인'''들'''을 전부 데려와 가지고…. 교회에 있는 세 할머니들도 '앞으로 우주의 어머니는 누가 된다!' 하면서 하는 말이, '우리들이 택해 주면 선생님이 어머니 받아들여야지!' 했다구요. 이놈의 간나들. 거기에 내가 놀아났다가는 큰일 나는 거예요. 아담이 뭐 할머니 할아버지 말 들어서 되나? 전부 다 선생님이 결정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통일교회와 관계없는 어머니를 택한 것입니다.''' 선생님이 '''아무것도 모르는 어머니'''를 열네 살 때(중략) 그 때 내가 불러다가 전부 다 뭐라 할까, 앞으로 자격이 있나 시험친 것입니다.(선 220-060)

 * 지구성에 존재하는 인간 중에서 하나님의 정자에 의해 태어난 자는 문 총재뿐이다.(2010.04.13)[[http://www.tongil.org/Korean/Blood.htm|#]]

 * 어머니도 이제는 내 마음대로 한다는 생각을 해서는 안 돼요. ''''아버지도 내가 없으면 완성 못한다.' 그런 생각을 하지 말라구요.'''(선 491-247)

 * 그래, '''어머니하고 선생님이 달라요. 근본이 다르다는 거예요.''' 어머니는 그런 세계에 넘어서 가지고 가야 할 심정의 세계는 몰라요. 모르니까 그곳에서 하게 되면 언제나 행복할 수 없다구요, 언제나. 그러니 핏줄이 하나되어야 돼요. 핏줄이 하나되는 데는 남자의 핏줄과 여자의 핏줄이, '''핏줄이 다른 사람 둘이 부딪치게 된다구요.'''(선 553-204)

 * 우리 엄마(한학자)는 자기가 여섯 살 때인가 길 가던 스님이 나타나 가지고 딸 하나 가진 대모님(한학자의 모친)에 대해서 ‘걱정하지 말라. 이 딸이 크게 되면 육해공군을 움직이는 세상의 왕초하고 결혼한다.’고 해서, 그것을 지금까지 자랑하고 있었어요. '''어머니는 그것을 믿고 있었어요, 내가 얘기하는 것은 믿지 못하고.'''(선 491-258)

 * 이래서 혈통을 복귀해야 됩니다. 마리아의 복중에서 태어난 '''예수는''' 사탄 세계의 혈통을 전환시켰습니다. 안 그래요? '''혈통을 전환시킨 자리에 왔지만 예수의 상대 될 수 있는 신부는 혈통 전환 역사의 과정을 거치지 않았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러니까 그거 복잡하다구요.(선 140-150)

 * 독생자는 태어났지만 독생녀는 없어요.(중략) '''독생자를 하나님이''' 직계 사랑의 핏줄을 통해서 '''찾았지만 해와는 찾지 못했어요'''.(선 342-265)

 * '''어머니를 보게 되면 핏줄이 달라요.''' 핏줄로 남는 것은 부자(父子)가 남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어머니는 밭이에요, 밭. 씨는 밭만 있으면 어디에 심어도 얼마든지 맺히는 거예요.'''(중략) 타락 시대에 있어서 어머니를 통해 그릇된 사탄권을 조성한 모든 소유는 부정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가 없더라도 어머니를 언제든지 찾아올 수 있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어머니가 책임 못 하게 되면 아들하고 아버지만 있으면 어머니는 얼마든지 있다 그말이에요. '''아담만 있으면 어머니 해와는 창조할 수 있지요?''' 아담의 아들이 타락하지 않은 혈통만 됐으면 여자는 얼마든지 있어요. 얼마든지 찾아올 수 있다는 거예요. 그 말 알겠어, 곽정환? 「예.」(선 318-172)

 * '''타락한 입장에 선 해와'''가 주님을 신랑으로 맞기 위해서는 아버지로 모셔야 되고(선 044-046)

 * '''여러분, 어머니는 나면서부터 공주와 같이 태어나고 어머니와 같이 재림주의 사모님으로 태어난 줄 알아요? 타락한 핏줄을 받고 태어났어요.''' 동산 가운데 구정물이 나오는데 돌 틈바구니에서 샘물이 솔솔 나오는 그 하나보다도 큰 여자가 되었느냐 할 때, 답변하기 힘들어요.(선 461-026)

 * 그래서 여기 계시는 어머님(한학자)이 자기 생각을 갖고 둥지를 틀게 되면 문제가 크다는 거예요. 선생님은 거기에 안 걸려요. 정 그러면 그것을 타고 넘어가요. 산을 다시 만든다구요. 이제 완성시대에 들어와서 '''어머님이 책임 못 하면, 어머님은 얼마든지 후계자가 꽉 차 있다는 거예요.'''(선 312-177)

 * 독생자라고 하는 것은 핏줄을 맑혀서 나왔기 때문이에요. 핏줄을 맑힌 그 남자가, 아담을 본떠서 해와를 지었기 때문에 '''여자를 만나서 핏줄을 맑히는 놀음을 해야 돼요.''' 아담이 해와의 말을 들어 가지고 핏줄을 더럽혔으니 '''해와를 절대복종시켜 가지고 핏줄을 맑혀야 돼요.'''(선 325-149)

 * 예수님의 결혼은 간단히 할 수 있는 게 아닙니다. 어떤 결혼을 해야겠는가? '''아내가 될 사람도 타락한 세계의 뿌리에서 태어난 여성밖에 없습니다.'''('축복' 1990년 동계호 p.45)[* 일본어로 작성됨. 원문: イエス様の結婚は簡単にできなかったのです。どのような結婚をしなくてはならないのか。妻になる人も、堕落した世界の根から生まれた女性しかいないのです(『祝福67号』1990年冬季号45ページ)]

 * '''아담만 있으면 하나님에 의해서 해와는 얼마든지 만들 수 있다구요.'''(선 255-100)

 * '''그래 참어머니 전통을 절대 받는 것이 아니에요. 참아버지 전통을 절대 받아야 된다구요. 그래 아들딸이 누구냐 하면 참아버지의 아들딸이지, 참어머니 아들딸이 아니잖아요.'''(중략) '''그래서 창조의 원 조상은 아버지입니다.'''(선 303-351)

 * 어머니의 자리도 없습니다. 어머니의 자리도 같이 있는 줄 알고 있어요, 없어요. 어머니를 재창조해야 돼요.(2009.07.12)[* 원본 선집 614-026. 이후 삭제된 부분.]

 * '''어머니를 택해서 어머니가 고개를 넘기 전까지는 못 하게 되면 갈아치울 수 있어요,''' 국가 기준에서. 세계 넘어갈 때까지 어머니가 완전히 아버님과 하나돼야 돼요. '''어머니는 그런 것을 모르고 있어요.'''(선 499-235)

 * 메시아인 동시에 아버지로 오려니 아버지는 반드시 혼자 아버지 될 수 있나요? 홀아버지 있어요? 「없습니다.」 (중략) 그렇기 때문에 오시는 메시아는 하늘의 '''아내를''' 이 땅 위에서 잃어버렸으니 땅에서, '''사탄세계에서 찾아내야 되는 겁니다. 본래는 아내라는 존재를 가져올 길이 없어요. 하나님이 두 번 창조할 수 없다 이거예요. 다시 말하면 아버지로서 어머니를 찾아오는 것입니다.'''(선 083-052)

 * 그렇기 때문에 '''만약에 주님이 신부를 찾는다면 인간들이 돌아보지 않는 제일 못난 여자를, 순진하고 하늘을 위하고 인류를 위하는 그러한 여자를 찾아올 것입니다.'''(선 088-022)

 * 여자가 사탄의 혈통을 이어받아 타락했기 때문에 '''하늘 편의 여자가''' 새로이 나와야 타락권을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그 여자가 나왔어요, 안나왔어요? '''그 여자가 안 나오면 안 되는데 아직 안 나왔다는 것입니다.'''(선 025-192)(1969.10.04)

 * '''신부는 보호권 내에서, 협조권 내에서 찾는 것이 아니라 최고 밑창에 들어가 싸움을 해 가지고 빼앗아 오는 것입니다.'''(선 047-295)

 * 주인이 누구고, 위가 누구고. '''여자가 위가 될 수 없어.''' 거꾸로 되었어, 이게. 어머니가 근본을 다 버렸어. 어머니가 할아버지하고 손자, 손자를 차버렸어.(2012.08.03 훈독회, 천정궁)

 * '''여러분이 신부가 되려면''' 그러한 심정을 가져야 합니다.(선 007-094)(1959.07.19)

 * 독생자는 있는데 독생녀는 없어요. 메시아는 독생녀를 찾아야 돼요.(중략) 사탄이 빼앗아 간 해와를 찾아야 돼요.(선 185-187)

 * 독생자는 태어났지만 독생녀는 없었습니다. 사탄이 빼앗아갔어요. (예수님은) 그걸 찾기 위해 오신 분이에요.(선 347-047)

 * 독생녀는 사탄에게 빼앗긴 것입니다. 주인이 잃어버리고, 하나님이 지었던 것을 사탄이 전부 다 망쳐 놓았으니, 그걸 찾아오는 거예요. 아담을 중심삼고 해와를 지었던 것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하늘의 아들의 씨로 와서, 자라 가지고 해와를 다시 창조해야 돼요. 그런 고생을 하는 것입니다.(선 285-024)

 *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로서 하늘의 신부를 택해 세워 가지고(선 008-098)

 * (예수가) 신부만 택해서 아들을 낳았다면(542-018)

 * 그것이 이 땅 위에 재현할 수 있는 한날에 신부를 맞이해 가지고 성신(聖神)을 투입해 형상을 입히려 했는데(선 114-028)

 * 어머니가 참 좋은 분이에요, 알고 보니까. '''택하기를 잘 택했다고 생각한다구요.'''(선 498-130)

 * 아담이 책임을 못하여 가지고 타락을 했기 때문에, 그 책임을 완성한 기준에 서기 위해서는 '''해와를 타락권으로부터 복귀하여''' 재창조해 가지고, 선의 딸로 섰다는 기준에 세워야 됩니다. (참부모의 절대 가치와 종족적 메시아의 길(일본어) p.38)[* 일본 코겐샤에서만 발행된 책이다. 원문: アダムが責任を果たすことが できなかったために堕落したので、 その責任を完成した基準に立つには、 エバを堕落圏から復帰して再創造し、 善の娘として立ったという基準に 立てなければなりません。 (「真の父母の絶対価値と氏族的メシヤの道」38ページ)]

 * '''하나님이 아담을 창조하기 전에 정자의 씨는 있었지만, 난자의 씨는 없었다는 거예요.''' 왜? 아담을 본떠 가지고 해와를 만들었기 때문이에요. 이론에 맞는 말입니다. 그 정자가 자란 씨가 상대되는 난자를, 어머니를 길러야 돼요.(선 610-173)

 * '''하나님이 다시 창조를 안 해도 여자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거예요.''' 여자의 영을 거두어서 아담을 품었던 뼛골 속에 갖다가 아담의 그림자 모양으로 길러 나왔다는 거예요. 그래서 이다음에 예수가 와서 신부를 찾는 거예요. 사가랴 가정에서 신부를 길러 가지고 상대만 되면 뼛속의 그늘 아래 숨겨 놓았던 해와 본연의 영을 집어넣는다고요.(선 610-174)

 * 어머니는 타락권 내에 있어서 새로운 피를 중심삼고 부활권에 서지 못했어요.(선 473-018)

 * 이래 가지고 어머니가 맨꼭대기에 올라가는 거예요. '''해와가 타락한 혈통을 전환하는 거라구요. 아버지가 승리한 것입니다.'''(중략) 16세 때부터 사탄과 혼자 싸워 이겼어요. 성신이 도울 수 없어요. 사탄 앞에 빼앗겼던 어머니를 찾아다가 사랑의 권내에서 길러 가지고 나왔어요.(선 537-191)

 * 기독교가 해야 할 일이 뭐예요? 예수가 뜻을 못 이루었으니, 재림하는 주님의 신부를 준비해야 됩니다.(선 115-135)[* 즉 독생녀는 하나님이 세우는 게 아니라, 기독교가 준비한 여성들 가운데 독생자가 간택하여 만들어지는 것이다.]

 * 여러분이 독생자와 독생녀가 돼 가지고, 하나님이 '너희 두 사람밖에 모른다.' 할 수 있는 출발을 해야지 그 가외는 없어요. '''그것이 여러분 축복가정이라는 거예요.'''(선 393-083)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2023.5.9 천정궁 조찬 지도자 모임 말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