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선명 선생 말씀: 하나님이 아니라 참아버님이 참어머님을 구원, 복귀, 재창조하셨다.
* 구원섭리는 복귀섭리입니다. 복귀섭리는 뭐예요? 재창조섭리입니다.(선 232-008)
* 독생녀가 있어요? 사탄이 빼앗아 갔습니다. 이것을 아담이 찾아와야 됩니다. '''복귀예요. 탕감복귀.'''(선 346-060)
* 참감람나무 메시아가 혼자 와 가지고는 안 돼요. 메시아가 혼자 와 가지고는 참감람나무가 못 된다는 것입니다. '''메시아 참감람나무와 메시아의 상대되는 참감람나무를 중심삼아 가지고 이것이 하나되어야만 참감람나무로서 놀음을 한다구요.''' 열매를 맺을 수 있다 이거예요. 그래서 '''예수님은''' 이 땅에 신랑으로 와서 '''신부를 찾아 참감람나무밭을 만들고'''(선 134-011)
* 독생자를 중심삼아 가지고 '''독생녀를 찾아서'''(중략) 동생과 같은 입장에서 접붙이는 거예요. '''돌감람나무를 접붙여 가지고 참감람나무 동생으로''' 데려갈 수 있는 가정(家庭)을 만들지 않으면 세상이 해결 안 돼요.(선 442-063)[* 즉 "메시아가 혼자 와 가지고는 안된다"는 말은 메시아가 혼자 와서 독생녀를 세우는 일까지 해야된다는 의미이다. 이에 반해 한학자는 독생녀도 하나님이 보내셔야 한다고 주장한다.]
* '''어머니가 복귀돼야 돼요''', 어머니가. 어머니가 복귀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느냐? '''오시는 참아버지가 혼자 와 가지고 지상에서 참어머니를 세우는 거예요.''' 어머니를 찾아 가지고, 어머니를 해방해 가지고(선 333-015)
* '''하나님이 어떻게 해와를 창조할 수 있어요?'''(중략) '''아담이 해와를 재창조해야 돼요.''' 그래, 어머니를 만들어야 돼요. 어머니 만들 줄 아는 사람 세상에 누구 있어요? '''어머니를 어떻게 만들어야 되느냐? 그건 나(문선명)밖에 몰라요.'''(선 193-295)
* '''그러면 해와는 어떻게 찾아 세우느냐? 아담을 통해서 만들어야 합니다.'''(축복과 이상가정 2장:1절:2)
* 독생녀는 어떻게 찾아야 하는가. 독생녀는 아담에 의하여 재창조되어야 합니다.(축 2:1:4)
* 하나님의 사랑하는 아들은 그 상대자를 얻지 않으면 안 됩니다. 상대자를 어디서 얻어야 하겠습니까? 천상에서 얻는 것이 아닙니다. 타락의 결과로 해와를 지상에서 잃었기 때문에 그 상대자 역시 지상에서 재창조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축 2:1:2)
* 예수님은 인류의 참아버지, 즉 참조상으로 오신 것입니다. 그러나 '''참어머니를 데리고 오는 것이 아닙니다. 원래 인간이 참어머니를 사탄에게 빼앗겼기 때문에 사탄세계에서 죽기를 각오하고라도 빼앗아와야 합니다.'''(축 2:1:1)
* 원래 여자가 남자로 말미암아 나온 것인데 지금은 남자가 여자로 말미암아 나온 것처럼 되어 있습니다. 이거 바로 된 것입니까, 거꾸로 된 것입니까? 거꾸로 된 거지요. 그러니 바로잡아야 합니다.(중략) '''아담이 여자를 만들어야 되는 것입니다.'''(선 025-193)
* 독생녀 났다는 말 들어 봤어요? 「못 들어 봤습니다.」 나오긴 나와야 되는데요? 「예.」 이것이 천지의 문제입니다. 자, 그런데 '''독생녀가 안 오면 어떻게 하겠습니까? 독생남으로 왔으면 독생녀를 찾아야 되는 것입니다.'''(선 023-147)
* (예수님이) 독생녀를 찾아와야지요. 그래야 맞는 거 아니예요? 독생자가 이 땅에 왔으면 독생녀를 만나야 됩니다. '''독생녀가 없으면 만들어 내든가''', 숨어 있으면 가서 빼앗아 가지고라도 만들어 놓아야 된다는 것입니다.(선 231-021)
* 그러나 독생자는 태어났지만, '''독생녀는 없습니다. 왜? 해와는 타락했기 때문에. 사탄세계에서 찾아와야 돼요.'''(선 348-055)
* 어린양 잔치가 무엇이냐? 그분이 아버지로 오셔서 '''어머니를 세우는 잔치입니다.''' 기독교의 진리는 바로 그것입니다.(선 009-253)
* 독생자 되신 그분이 이 땅에 찾아와 가지고 '''독생녀의 복귀를 위해 축복을''' 받아야 되는 것입니다.(선 311-244)
* 주님이 이 땅 위에 신랑으로 오셔서 하나의 '''신부를''' 찾아 가지고 한 기준 위에 '''접붙여야 된다'''는 것입니다.(중략) 지금까지 종교는 참된 아들 하나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해 나온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참된 아들 하나를 찾으시기 위해 지금까지 수고하셨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종교의 도주들 가운데는 여자가 없습니다.(훈교경下-10)
* 그래서 남자가 나왔으니 여자를 찾아야 돼요. 여자를 잃어버리지 않았어요? 사탄 세계에서 여자를 찾으려니 재창조해 가지고 준비해야 되는 거예요.(선 342-235)
* 이 땅에 와서 그것을 찾으려고 하니 여자를 재창조하는 것입니다. 아담을 중심삼고 여자를 창조하던 것과 마찬가지로 하늘의 남자를 중심삼아 가지고 여자를 재창조하는 것입니다.(선 232-029)
* 해와 같은 것은 얼마든지 지을 수 있다구요. 나무의 종대가 살아 있기 때문에 죽은 가지는 따버리는 것과 마찬가지라구요. 해와는 아담을 본떠서 만들었기 때문에 '''다시 해와 하나 만들기란 지극히 쉽다'''는 거예요. '''아담은 해와를 창조해야 되는 거에요.''' 그러니까 '''오시는 주님은 사탄세계에서 여자, 신부를 찾아다가 하나님 앞에 세우는 책임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선 066-135)
* 독생녀가 있어야 돼요. 독생녀는 어떻게 되느냐? 아담의 몸에서 갈빗대를 빼서 여자를 만들었기 때문에 '''독생자는 해와를 재창조해야 돼요. 반대로 찾아와야 돼요.''' 얼마나 여자가 나쁜 일을 많이 했겠나, 2천년 동안? 별의별 짓 다 했지. 많은 사람도 죽였고, 많은 남편도 죽였고, 여왕의 자리에 있어서 왕도 희생시키고, 희생을 안 시킨 종류가 없다는 거예요. 그러니 다시 낳아 줘야 돼요.(선 482-275)
* '''해와는 아담으로 말미암아 재창조되는 것입니다.''' 아담을 따라 가지고 지음받은 거와 마찬가지로 '''예수의 지도에 의해 가지고 신부로서 길러지는 거예요.''' '하늘의 법도가 이러니 신랑은 어떻게 모셔야 된다'는 것을 '''가르치는 것이거든요. 그렇게 키워 가지고 혼인 잔치를 해야 됩니다.''' 예수는 완전히 하나님과 하나되어 있고, 거기에 상대되는 '''신부도 사탄세계에서 끌어 왔지만''' 예수하고 하나된다구요. 예수를 따라서 예수를 모방해 가지고 재창조 된 거와 같은 해와의 입장에서 비로소 하나님의 사랑이 어떤 것을 알고 하나님의 법도가 어떤 것을 알아 가지고, 예수 앞에 영원히 갈라지지 않는 '''신부의 자리에 책봉'''될 때까지(선 160-044)
* 이래 가지고 해와가 떨어져 나갔으니까, '''아담이 타락하지 않으면 해와는 얼마든지 재창조할 수 있기 때문에''', 떨어지지 않는 아담, 타락하지 않은 아담과 같은 자리에서 어머니를 다시 모실 수 있었던 거라구요. 재창조예요, 재창조. 그래서 7년노정은 '''어머니를 재창조하는 노정이라구요.''' 그래서 그것의 전체 탕감을 7년 기간에 하는데, 그것이 1차 7년노정 기간이다 이거예요. '''그러니까 어머니를 지금 재창조해 놨다 이거예요. 어머니는 절대 복종해야 된다 이거예요.'''(선 067-066)
* '''레버런 문에 의해서 해와 창조하고'''(선 193-297)
* 아담형 인물을 찾아야 해와를 재창조, 다시 창조하니만큼 아담형 인물을 찾아야 그걸 본떠 가지고 해와를 찾을 수 있는 것입니다.(선 288-052)
* 어머니도 선생님이 세워 줘야 어머니가 설 수 있는 거예요. 아담을 본떠 가지고 해와를 만들었지요? 「예.」 '''아담이 미완성된 것을 본떠 가지고 만들었겠어요, 완성된 것을 본떠 가지고 만들었겠어요? 완성된 아담을 본떠 가지고 맞게끔 만들었어요.'''(선 283-030)
* 하나님이 왜 선민을 세웠느냐? 신부를 다시 찾아 세우기 위해서였습니다. 하나님은 여자를 잃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여자를 구하고, 어머니를 찾아서 복귀해 오지 않으면 안 되는''' 역사적인 사명이 있는 것입니다.(선 243-022)
* 그러면 '''(하나님이) 아담 창조한 다음에 해와를 어떻게 하나님이 창조할 거예요? 재창조이니 못 해요. 아담을 통할 수밖에 없는 거예요. 신랑이 와 가지고 신부를 찾아오는 거예요. 찾아와서는 신부를 만들어야 돼요.'''(선 193-293)
* 하나님이 이상하는 개인은 하나입니다. '''아버님은 어머니를 재창조한 거에요.''' 성경을 보면 먼저 아담이 창조되었고, 남자인 아담을 본떠서 해와를 만든 거라구요. '''남자가 중심이 되고 창조자라는 의미입니다.''' 이 땅에는 아담이 완성하고 나서 어떻게 해와를 재창조하느냐 하는 문제가 남아있었던 거라구요. '''그것이 아담의 사명이요, 아버님의 사명입니다.'''(선 244-212)
* 메시아가 와서 해와를 재창조해내야 된다는 것입니다.(중략) 해와 창조 완성을 종결지어, 여성을 대표하여 하나님의 정도에 일치될 수 있도록 하는 접촉점을 가질 '''수 있는''' 여성을 발견해야 되는 것입니다.(선 125-223)
* 하나님이 직계 참사랑의 핏줄을 통해서 아담은 찾았지만 해와는 찾지 못했습니다. 해와를 찾으려면 지금까지 타락한 이후의 역사성을 다시 가정으로부터 부활시켜 접붙여서 나라를 만들어야 합니다.(347-172)
* (예수님은) 하나의 여성을 찾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아담을 통하여 해와를 지었던 것과 마찬가지로 재창조의 순서를 거쳐 가지고 해와, 즉 신부를 세워 새로운 가정을(선 028-013)
* '''독생녀는 어떻게 되느냐? 예수가 창조해야 돼요.''' 본래 아담을 지어 가지고 해와를 지은 것과 마찬가지로 남자가 먼저 나와야 된다구요. (예수 때) 독생녀가 없어요.(선 519-305)
* '''예수님이 해와를 복귀하여''' 가정을 이루지 못함으로(선 347-062)
* 하나님의 아들인 예수가 나왔으니 다음엔 하나님에게 필요한 딸이 나와야 된다는 거예요. '''그 딸을 예수가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면 해와가 어떻게 나와야 하느냐? 창조원칙에 의해 해와는 아담을 통해서 지어져야 합니다. 예수는 마리아를 통해서 태어났지만 '''해와가 태어나는 데는 그런 원칙이 없습니다. 해와가 종의 입장을 탕감복귀하려면''' 예수가 아담을 복귀 완성한 후에 '''예수로 말미암아 지음을 받아야 된다는 것 입니다.''' 본래부터 해와는 아담으로 말미암아 지어졌기 때문에 복귀된 해와도 아담을 대신한 예수를 중심삼아 가지고 지어져야 합니다.(선 038-068)
* 그 독생자가 와서는 뭘할 것이냐 하면, 해와를 창조해야 한다는 것입니다.(중략) 그 하늘의 사명의 목적이 무엇이냐? 한 남성을 세운 후에 한 여성을 찾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해와와 같은, 자기 신부와 같은 기준을 결정지어 놓고 '''신부를 복귀'''시켜 가지고(선 156-221)
* 예수가 말한 것은 ‘내가 아는 것은 하나님하고 나밖에 없소.’ 그 말이라구요. ‘'''이제 내 손으로 하나님을 사랑할 수 있는 독생녀를 만들겠습니다.'''’ 그 말이라구요.(선 103-019)
* '''해와는 누가 세워야 하느냐? 아담이 세워야 합니다.''' 해와가 타락할 때 아담이 책임을 못 했기 때문에 잃어버린 해와를 아담이 찾아 세워야 합니다.(선 017-189)
* 그러니까 모든 것을 어떻게 해결할 것이냐? 어떻게 '''어머니를 완성한 어머니로 복귀'''하느냐 하는 것입니다. 어머니가 문제라구요.(선 315-036)
* 그런데 아담을 본떠서 지은 것이 해와이기 때문에 예수님을 본뜬 해와를 창조해야 되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태어났으면 '''해와도 창조원칙대로 복귀해야 되지요? 재창조해야 합니다.''' 잘못을 바로잡아서 본래 모습으로 만들어야 합니다.(선 039-098)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