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20240519

2024년 5월 19일, 독일 'Bloom! Pentecost service with True Mother' 행사장에서 주신 말씀


[말씀]

오늘이 무슨 날인가? 이 단상에 누가 보입니까? (왕엄마) 예수 그리스도와 실체성령 독생녀 왕엄마가 왔습니다. (박수)


내가 여기 온 것은 예수님의 소원 십자가로 나가실 수 밖에 없는 예수님께서 다시 오마 오순절 성령의 부활로 사도들에 의해서 기독교가 출발이 되죠?


그러나 불행하게도 기독교는 2천년간 내려오면서 예수님의 본질을 몰랐어요. 예수 십자가 후에 로마제국으로부터 핍박을 받으면서 3백년 후에 공인이 되어 이태리 반도를 중심으로 유럽대륙 전세계로 퍼져 나갔으나 예수님께서는 네 이웃을 네 몸같이 사랑해라 했어요. 그러나 예수님의 본질을 몰랐기에 이기적인 생각으로 많은 나라들에 피해를 준 역사적인 사실이 드러나 있습니다. 


본래 창조주께서는 당신의 형상을 따라서 천지만물을 창조하셨다 했어요. 형상을 따라서 광물세계 플러스 마이너스, 식물세계 동물세계 암컷과 수컷, 암술과 수술 마지막으로 인간조상이 될 수 있는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인간에게는 책임을 주셨어요. 성장기간이라는 시간을 통해서 스스로 완성의 자리까지 나아오도록 기다리셨어요. 


그러나 오늘날의 세상을 볼 때에 타락한 결과에요. 지금까지 인류역사 6천년을 내려오면서 하루도 평화로운 세상을 보지 못한 전쟁과 갈등, 더구나 종교 또한 하나가 될 수 없는 그러한 관계에서 요즘 중동 정세를 보게 될 때에 종교전쟁이야. 


기독교만 해도 그래. 천주교로 시작이 됐으나 많은 실수를 하게 됨으로 말미암아 종교개혁이 일어났고 개신교가 나왔어. 그 개신교 또한 분파가 여럿이야. 만약에 재림메시아가 오신다면은 어디로 가실 것 같애? 그들은 한결같이 메시아를 기다리고 있어. 


오늘의 세계정세를 보게 될 때에 미래를 바라보는 희망의 등불이 비춰지지를 않아. 그러나 창조주께서는 영존하셔. 시작과 끝이 같으신 분이야. 시작하셨으니 반드시 이루셔야 돼. 완성을 보셔야 돼. 그렇기 때문에 타락한 인류를 그냥 버려둘 수 없어 탕감복귀 구원섭리 역사를 시작하셨어요. 


이스라엘이라는 선민을 택해서 개인에서부터 가정 종족 민족 국가 형태를 이룰 수 있을 때까지 그 과정에 중심인물을 세워서 섭리를 발전시켜 나왔는데 그 시간이 그 얼마나 힘들고 어려웠으면은 4천년이라는 시간이 걸렸어. 그래서 내 아들이다 할 수 있는 독생자 예수그리스도를 보내주셨는데 예수 그리스도를 잉태한 마리아 책임했다고 볼 수 없어. 예수님의 본질을 몰랐어. 

예수님은 타락한 인류를 구원하러 오신거야. 그런데 독생자 혼자서는 안돼 창조원칙이 남자와 여자야. 그렇다면 마리아는 예수님을 위해서 정성을 들이고 환경을 만들어 드려야 했는데 그 반대생활을 했어. 성경에서 예수님과의 트러블이 여러곳에서 나오게 돼. 


결국 예수를 십자가로 내몬 결과가 된 거야.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다시오마 했고 다시와서는 어린양 잔치를 한다 했는데 어린양 잔치에 대한 그런 생각을 잔치를 할려면은 상대가 있어야 되는데 왜 기독교는 그런 생각을 못했을까? 재림메시아가 오기 위해서는 하늘은 2천년전에 나타나지 않았던 독생녀를 탄생시킬 수 있는 민족을 선택하여 나오는 과정에 1943년에 독생녀가 탄생됐습니다. (박수)


하늘은 이 한때를 위하여 얼마나 수고하셨는지 몰라. 기독교 예수님의 본질을 모르는 기독교 천주교와 개신교에서는 예수님의 꿈이, 예수님의 소원이 참부모가 되고자 하셨는데 그것을 몰라. 참부모가 되실려면 반드시 독생녀를 만나야 돼. 독생녀는 하늘이 탄생시켜. 그걸 알아야 돼. 그 독생녀의 출현은 기독교 배경을 통해서 나와. 그래야만 예수님을 중심한 기독교 섭리의 완성을 보게 되는 거야 알겠나! 이러한 진실을 유럽 대륙이 초기에 예수님을 위해서 세계선교를 나갔으나 책임을 다했다 할 수 없는 자리인데 이제 저물어 가고 있어. 


그러나 예수님의 꿈을 이루는데 있어서 참부모 탄생이 이루어져야만 더더구나 2천년간 기독교 배경을 놓고 전세계에 퍼져있는 기독교 신앙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예수님의 본질을 알고 참부모의 현현을 기다리며 참부모를 만나고자 정성 드리는 과거 2천년전 오순절과 같이 모든 기독교인들이 실제로 성령의 부활을 이루어 귀가 열리고, 눈이 뜨이고, 바로 하늘섭리 예수님의 본질을 바로 볼 수 있는 그러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 실체성령 독생녀가 유럽에 왔다. (박수)


성경말씀에 ‘먼저 된 자가 나중 되고, 나중 된 자가 먼저 되느니라’ 하는 구절이 있으나, 이 독생녀 시대에 있어서는 독생녀와 하나 되면은 결과는 완성을 보는 것이다. (박수) 참부모를 통해서 축복 받아서 탄생한 2세, 3세, 4세 너희들은 내가 퓨어워터라 얘기했지? 너희들의 엄마는 왕엄마다. (박수) 왕엄마는 하늘부모님을 직접 모시고 인류 한가족의 꿈을 실체로 지상에 이뤄나가는 역사를 하고 있다. (박수)


그렇다면은 퓨어워터인 너희들은 왕엄마가 전개하고 있는 국가복귀, 세계복귀 하늘부모님을 지상에서 내 집에서, 내 가정에서, 내 교회에서, 내 나라에서 모실 수 있는 지상천국을 이루어 나가는데 있어서 너희들이 중심인물이 되어라. (박수) 그렇게 할 거지?(네) 그래 고마워 


내가 지상에 있는 동안에 너희들이 나와 100%, 120% 하나돼서 섭리의 완성을 이루는 것만이 영원을 두고 역사적인 위대한 중심인물은 물론이요 너희들 가정을 통해서 명문가가 탄생 되느니라. (박수)


그리스도교가 핍박받은 시절에 사도바울 특히 예수를 믿는 사람을 잡으러 다니다가 예수님으로부터 180도 돌아서 전도를 하게 된 바울의 역사, 여러분들이 잘 알고 있지? 어떻게 중동에서 그리이스의 남단까지 걸어서 갔을까? 뭐 타고 갔을까? 이루 말할 수 없는 고통을 겪었을 거야. 그러나 예수님으로부터 받은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열심히 전도한 결과가 성경에 이름이 오르게 됐지? 

그래 천일국 시대에 참부모, 독생녀 평화의 어머니 왕엄마와 함께 했던 너희들의 실적이 영원히 영원히 빛날 수 있는 이러한 황금기라는 것을 명심할 지어다. (네 박수)


유럽 역사에 선교역사가 50년이 넘는데, 56개 이상이 되는 나라들이 있는데 한 나라도 국가복귀가 안됐다 하는 것은 하늘앞에 면목이 있어 없어? (없습니다) 면목이 없는 거지? 그렇기 때문에 내년 하늘부모님을 직접 지상에 모시는 천원궁 천일성전 입궁식을 놓고 너희들이 하늘부모님 앞에 보여드리는 유럽의 2세 3세 젊은 지도자가 되어서 국가복귀를 다 할지어다. (박수)


이제 당당하게 섭리의 진실, 창조주의 본질, 예수님의 본질 참부모야. 참부모! 더 늦기전에 참부모 섭리에 동참할 수 있는 유럽대륙이 되도록 너희들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 (박수)


하늘땅 앞에 맹세할지어다. (아주. 박수)


그래 만나서 반가워 보고 싶었어. 그러나 더 많은 자녀들을 보고 싶은 왕엄마야. 알겠지? 최선을 다해주길 바래. (네 감사합니다) "끝"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2023.5.9 천정궁 조찬 지도자 모임 말씀